이거 ㅋㅋㅋ트윗이 너무 웃겨서 ㅋㅋㅋㅋㅋㅋ 이거로 쓰고싶닼ㅋㅋㅋㅋㅋ
저 반장이 루피고 쫓아오는 옆반 반장이....누구하지? 로우는 저렇게 깨발랄하게 안나올거같은뎈ㅋㅋ 키드?ㅋㅋㅋㅋㅋ 상디나 조로도 귀찮아하지 저런겈ㅋㅋ나서서 안 할듯ㅋㅋㅋ 우솝? ㅋㅋㅋㅋㅋ 우솝이랑 쵸파랑 우르르르 나오면 존잼이겠닼ㅋㅋ 조로랑 상디는 루피랑 같은반이라서 대한독립만세쪽에서 귀찮은 듯 붙어있곸ㅋㅋ 

미술샘이 크로인거지!! 아, 그래도 크로는 수학이나 과학, 문학쌤이 어울려! 독일어 같은거도 짱잘어울린다...! 미술쌤은 코라손, 로시난테가 해야할 거 같고. 그래서 준비물 잊고 온 로시난테가 돌아가던 중 갑자기 루피네랑 우솝네 우르르르 나와서 자빠지고 뭔일인가 싶어 기웃거리던 다른 반 반장 로우가 코라손벌러덩 넘어지니까 헐레벌떡 나가고 그거에 동참하는 줄 안 베포나 사치나 펭귄이 우와아아!! 대한독립만세!! 이러면서 뛰어나가고 수업하고 있던 영어슨생님 도피는 얘들아...? 하면서 눈물 또르륵 흘리곸ㅋ 

루피네 반 수업은 샹크스... 화학 선생님? 이구 우솝네 반은 버기인거야 ㅋㅋㅋㅋ 버기는 졸라 안어울리게 도덕선생님인 거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깜짝 놀래가지고 나오니까 난리고 ㅋㅋㅋ 루피가 다다다 달려가다 뭐에 퍽 부딪혀서 보니 크로커다일인거였짘 사거리마크 단 크로커다일이 루피 들어 올리니까 일본 순경 왕한테 잡혔다!! 이러면서 루피가 바둥거리고 크로가 띠꺼운 표정으로 보니 우솝이 뒤에서 오오오! 사스가 순경 왕!! 이지랄하고 크로는ㅋㅋ 누가 순경 왕이야, 꼬맹이들아. 만우절은 좋지만 수업 방해는 하지 말아야지. 그러면서 으르릉거리니까 루피가 내가 루논개다!! 이러면서 크로커다일 꽉 껴안고 애들 버벅이다가 우와아 하면서 교실로 도망갔으면ㅋㅋㅋ 뒤에서 샹크스랑 버기랑 구경하고 도피는 눈물 뚝뚝흘리고 얘들아 나는...? 이러고 ㅋㅋㅋㅋ 시끄러워서 교무실에서 나와 본 미호크는 혀를 차고 ㅋㅋㅋㅋㅋ


우리 반 만우절 이벤트 종나 어이없었음ㅋㅋㅋㅋ 수업 받는데 갑자기 반장이 대한독립 만세! 외치면서 반애들이랑 뛰쳐나감ㅋㅋㅋㅋ 그리고 옆반애들이 뛰쳐나오면서 조센징 잡아라!!!라면서 우루루 뛰쳐나와서 추격전 벌임ㅋㅋㅋㅋㅋㅋ그러다 미술쌤에게 혼났다..


+ Recent posts